휴대폰 제휴카드 > 휴대폰 포럼

본문 바로가기

HOME > 휴대폰 포럼

휴대폰 제휴카드

페이지 정보

글쓴이 빨간머리앤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3-27 조회수 110

본문

2017년12월25일에 휴대폰아울렛 매장에 휴대폰을 구입하였습니다. 계약사항에는 신한제휴카드를 이용하여 요금 1만5천원을 할인받는 조건이였는데 제가이미 휴대폰하나를 더사용중이고 신한제휴카드로 요금할인을 받고 있다고 말하였고 그매장에서도 그사실을 인지하였고 신한제휴카드를 하나더 사용하여서 똑같이 1만5천원을 할인받을수 있다 하여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2주정도되어 카드가 발급이 안되어 매장에 방문하니 본인이 직접 신청하여야 된다고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카드사에 전화를하니 이미 신한 제휴카드를 사용중이므로 똑깥은 카드는 발급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아울렛 매장에 전화를하니 저를 상담하고 계약을했던 사람이 다른곳으로 갔다는 말만하고 연락준다더니 연락도 없어 제가 5번정도 전화를 했습니다.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고 연락준다 연락이없고 사람이 다른곳으로 가버려서 연락이잘안된다. 연락주겠다하더니 벌써10일째입니다. 아니면 먼저 전화해서 이렇게 진행되고있다 말을해주던지 다른직원이 문제 해결을 해줘야 되는거아닌가요?? 제가 전화를 안하면 연락도없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할당시 동영상이나 사진을 옮겨준다고해서 옮기고 그직원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핸드폰을 초기화 했습니다. 집에와서보니 동영상이 하나도 없어 전화하니간혹 그런일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그전에 확인도 안하고 왜핸드폰을 초기화 시켰으며 그런내용을 왜 사전에 통보 해주지 않나요?? 아기 동영상 인데 다없어졌습니다. 돈으로 살수도 없는것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좀 도와주십시오. 사과한마디없고 연락도 없고 전화해도 나중에 연락 주겠다 이말만 되풀이합니다.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