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유심 인식이 왜 안될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모빙 유심 인식이 왜 안될까요?

페이지 정보

글쓴이 시툼크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2-02-14 조회수 625

본문

제가 모빙쪽에 문의한 내용인데

최대한 자세히 적었음에도


돌아오는 답변은 앵무새네요.


나밍하고 재부팅 해보라는...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2022.02.03 셀프개통 후 아직까지 전화가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신청번호 12538XXX



해당일에 제 명의로 2대를 셀프개통했는데 하나는 유심 꼽자마자 바로 개통되었습니다.


근데 이 번호는 여러번 재부팅을 해도 그대로입니다.


안테나랑 LTE 표시 뜨고 APN도 LGU+ 자동으로 잡히는데 휴대폰 설정에 내 번호가 '알수없음'입니다.


휴대폰 켜놓으면 개통 진행중이라는 문자만 수십개 옵니다.



단말기는 지금까지 잘 쓰던것이고 다른 유심 꼽으면 잘 됩니다.


이력은 세븐모바일(SK)에서 중고폰 구입 후


스마텔(SK) 유심으로 쓰다가 이번에 모빙(LGU)으로 번이하였습니다.



휴대폰 초기화도 해보고 LGU 나밍(#5487587#682#)도 여러번 하였으나 모두 실패합니다.


가입시에도 적었으나 혹시 몰라 단말기 정보를 또 적어드리니 확인 부탁합니다.



갤럭시S9+


원통신사: SKT


모델명: SM-G965N


일련번호: 078XXXX


S/N: R39K5XXXXX


MAC: 08:AE:D6:XX:XX:XX


IMEI: 3535100XXXXXXXX

댓글 3 개

댓글목록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