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가는 법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고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가는 법

페이지 정보

글쓴이 슙풔마리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05-22 조회수 38

본문

안녕하세요 중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웹툰 작가 혹은 글쓰는 쪽으로 진로를 정할 계획이라 고양예고 문창과를 가고싶은데요 갈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제가 아직(?) 중학교 2학년이라 실기, 내신, 원서 뭐 이런 용어들을 잘 모르는데 고등학교 가려면 알아야하는 용어들도 알려주세요.

2. 고양예고 문창과 가려면 반, 전교 몇등정도 해야하나요? 성적 반영률이 높은가요? 제가 국어, 수학, 영어 성적은 상당히 좋거든요. 특히 국어는 1학년때부터 100점 아니면 95점 이상이였구요 수학은 못해도 90 이상이였고 영어도 90이상은 됐었는데 다른 과목들을 상당히 못해요. 과학, 역사, 사회같은것들은 50 아래구요 예체능은 음악 빼고 50 아래입니다. 음악은 예전에 한 적이 있어서 98이구요. 이래도 고양예고 문창과 가는데 괜찮으려나요? 잘하는것과 못하는게 너무 확실해서 평균은 낮습니다. 때문에 반 등수나 전교 등수도 낮은데 괜찮으려나요?

3. 문창과 가기에 유리하려면 공모전같은것도 많이 참여하면 좋나요? 공모전 말고도 유리한 것들 좀 많이 알려주세요.

4. 무단 지각을 꽤 많이 했는데 괜찮으려나요?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양예고 문창과 꼭 가고싶어요.
댓글 0 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