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카메라로 아이사진 찍을때가 궁금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질문답변

갤럭시 카메라로 아이사진 찍을때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글쓴이 지송빠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23-12-13 조회수 62

본문

아이가 태어나면서 좋은 사진을 남기기 위해 불편함을 감수하고 아이폰만 쓰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포즈를 제대로 잡아주지 않아 갤럭시로 찍으면 죄다 흔들리게 나오더라고요.
(갤럭시s21 기준)
반면에 아이폰은 노이즈가 끼일지언정 형체는 대부분의 경우에서 제대로 나옵니다.
그런데 가장 기본적인 전화, 문자, 검색 등의 기능들이 아이폰에서는 제대로 되는게 없다보니 다시 안드로이드로 넘어오는걸 검토하고 있는데요.
 
궁금한건 요즘 최신 모델 기준으로 갤럭시의 사진도 아이들과 같이 움직이는 피사체를 찍을 때 잘 찍힐까요? (참고로 아이가 5살이라 포즈같은건 잘 잡아주지 않습니다 ㅎ)
이 부분이 좋아졌다면 s24때는 갤럭시로 넘어가버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신 갤럭시로 아이들 사진 찍어주은 분들이 계시면 고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개

댓글목록

샤자토니님의 댓글

샤자토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갤럭시와 아이폰을 왔다리갔다리 하는데 아이가 태어나는 시점부터는 아이폰13프로 14프로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24울 가기전에 23플 잠깐 사용중인데 아이사진한테는 아이폰이 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순간적인 포착 동영상 등생각하면 아이폰이고 약간의 딜레이? 반박자 느림?도 감수 할 수 있다면 갤럭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회사명: (주)제이케이 네트웍스 대표자: 김황곤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31, 3층 309-2호(상동, 대림타운)
사업자등록번호: 113-86-43537 이메일: khgssanai@naver.com
Copyright ⓒ 호갱님 우리호갱님. All Right Reserved.